두산건설(대표이사 이정환)이 대구 북구 학정동 일원에 공급하는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시티’가 29일 2순위 청약 접수를 진행한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9층, 14개동, 전용면적 84~191㎡ 총 1,098세대 규모의 대단지로 조성된다.
2순위 청약자격 요건(입주자모집공고일 기준)은 예치금액과 관계없이 청약예금 · 청약부금 · 주택청약종합저축에 가입한 수요자라면 청약 가능하다. 재당첨 제한은 적용받지 않는다. 또 실거주 의무기간도 없으며 전매제한 기간은 당첨자 발표일로부터 6개월 이후 전매 가능하다.
당첨자 발표일은 오는 6월 4일에 실시하며 당첨자 서류접수는 6월 7일 부터 11일 까지 5일간 받는다. 정당계약은 6월 17일 부터 19일 까지 3일간 진행될 예정이다. 1차 계약금은 1,000만원 정액제로 책정돼 있으며 중도금 전액 무이자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시티’는 전 세대 전용면적 84~191㎡ 중대형 평면으로 공급에 나선다. 4베이 맞통풍구조(일부 제외), 팬트리 등 혁신설계를 적용했으며 남향 위주 단지설계로 풍부한 채광을 고려했다. 또한 단지 외관에는 철재 난간 대신 유리난간을 적용해 막힘없는 조망도 선사할 예정이다. 전용면적 191㎡ 펜트하우스도 구성하여 단지의 품격과 위상을 업그레이드 했다.
단지는 무엇보다 우수한 입지요건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대구 지하철 3호선 학정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역세권 단지다. 학정역에서 수성못까지 한 번에 누릴 수 있으며 환승역인 청라언덕역과 명덕역까지 20분대로 이동이 가능하다.
단지 인근 칠곡 경북대학교병원과 홈플러스, 메가박스, 롯데시네마, 강북경찰서, 강북소방서 등 칠곡3지구의 풍부한 생활 인프라를 편리하게 누릴 수 있다.
단지 옆 팔거천 수변공원이 있고, 단지 북측 2,600여평 규모의 어린이 공원과 남측에는 소공원도 2개소가 계획 중에 있다.
견본주택은 대구시 북구 태전동 일원에 성황리 공개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시티’ 홈페이지 및 문의번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